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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팁으로 Facebook 마케팅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아마 페이스북에 가족 구성원들이 꽤 있을 거야.


너는 아마 할머니나 할아버지 같은 나이든 가족 구성원이 페이스북에 있을 거야.


그렇긴 하지만, 당신의 고객들도 페이스북에 있나? 다음 정보를 읽고 모든 사용자에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과 상호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벽에 있는 그들의 코멘트에 응답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벽을 면밀히 감시하고 당신에게 관련된 @ 메시지를 감시해야 할 것이다.


고객 서비스 요청이나 불만 사항을 표시하는 게시물에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에서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기브어웨이를 정리하십시오.


페이스북 가입자들을 위해 무료 상품을 광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좋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것은 당신의 페이스북 가시성을 증가시킨다.


당첨자들을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고, 당신이 더 많은 "좋아요"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같은 일을 다시 한번 해보라.




한 페이지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그룹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페이스북에 그룹을 개설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온라인에서 그들 자신의 커뮤니티를 시작하고 서로 교류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다.


페이지와 그룹 모두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사람들에게 주는 어떤 콘테스트나 공짜를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오퍼링을 만든 다음 벽에 게시하십시오.


만약 좋은 거래라면, 아직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는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특정 성별이나 연령대의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예산을 지킬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게 혹은 많이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기적인 죄를 짓지 않아도 된다.


언제든지 광고 게시를 그만둘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독점적인 것을 제공하라.


좋아하는 페이지가 많은 페이지는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사람들에게 독특하고 무료한 것을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콘테스트에 넣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을 "좋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비팬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팔로워만 당신의 페이지의 특정 부분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방문자들이 팔로워가 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은 페이지를 장벽을 두지는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EO와 다른 마케팅 방법을 통해 그 누구도 끌어들이기 어려울 겁니다.




내용과 직접 관련이 없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치나 당신의 새로운 새끼 고양이를 자랑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추종자들 중 일부는 불쾌하거나 지루할 수도 있다.


개인적인 노력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개인 계정을 활용하라.




팬들에게 당신의 회사나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결정에 관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자신이 과정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기본적인 결정에 관여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귀사에 대해 가지고 있는 특정 아이디어에 대해 의견을 물어 보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도록 허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다.


코멘트를 끄면 부적절한 코멘트와 스팸을 방지할 수 있지만, 이는 또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반사회적이고 비언어적인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




페이지에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진만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그 사진들이 당신의 사업의 전문성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네가 찍은 사진들이 잘 나오도록 좋은 카메라를 사용해.




당신은 당신과 다른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장려할 필요가 있다.


팬분들은 방해 없이 서로 얘기하게 해주시죠.


그들의 게시물을 삭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들을 모욕할 수 있다.


상황이 악화되기 시작할 때만 개입하면 된다.




Facebook 업데이트를 너무 많이 하지 마라.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배달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할 때만 그것을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 뉴스를 위한 것이다.




Facebook의 경험을 활용하여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고객들의 양말을 날려버릴 캠페인을 하라.


당신은 증가된 수익과 투입된 노력 사이의 상관관계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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